김소연, '펜트하우스' 출연 확정! 타고난 금수저…화려+도도함 결정체(공식)
상태바
김소연, '펜트하우스' 출연 확정! 타고난 금수저…화려+도도함 결정체(공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김소연이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을 확정, 또 한 번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했다.

2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김소연이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주동민 연출과 김순옥 작가가 '황후의 품격' 이후 또다시 만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김소연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졌다.

김소연은 극 중 타고난 금수저로 화려함과 도도함의 결정체인 완벽한 프리마돈나 천서진 역을 맡았다. 비뚤어진 욕망으로 점철된 면모를 드러낼 그녀는 오윤희 역을 맡은 유진과 대립관계를 이루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인간 내면에 깊숙하게 숨겨져 있는 선악에 대한 군상을 마주하게 된 천서진을 김소연이 어떻게 그려낼지, 또한 그동안 쉽게 만나 볼 수 없었던 그녀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후속으로 2020년 하반기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