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9일 첫 온라인 콘서트 ’RE.AL’ 개최(공식)
상태바
더보이즈, 19일 첫 온라인 콘서트 ’RE.AL’ 개최(공식)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9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3일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19일 첫 온라인 콘서트 ‘RE:AL’을 개최, 4일 티켓 오픈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 이후 오는 9월 전격 컴백을 확정한 더보이즈는 현재 코로나 19로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어려운 상황을 대신해 ‘비대면’ 온라인 공연을 개최하고 더 많은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지난 3월로 예정됐던 더보이즈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가 아쉬움 속에 연기됐던 만큼, 이번 더보이즈의 ‘비대면’ 단독 콘서트가 긴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더보이즈는 2019년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8개도시 팬콘 투어 및 유럽 4개도시 투어 공연 등을 성료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 센터’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오랜만에 펼쳐질 이번 단독 공연에서는 더보이즈만이 완성할 수 있는 ‘진짜’ 무대와 현장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안방 1열’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많은 분들이 더보이즈와의 만남을 기다려 주신 만큼 더욱 남다른 공연이 될 것”이라며 “더욱 완성도 높고 특별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