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빵·케이크·선물류 등 가을 신제품 9종 출시
상태바
뚜레쥬르, 빵·케이크·선물류 등 가을 신제품 9종 출시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9.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CJ푸드빌)
(사진 제공=CJ푸드빌)

[한여름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가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말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9종으로 가을과 어울리는 밤, 고구마, 감자 등 재료를 듬뿍 담은 빵, 케이크, 선물류 등이다.

빵 대표 제품은 '쫀득쫀득 못난이 감자치즈'로 쫄깃한 감자 반죽 속에 감자 치즈 필링을 넣었다. '마구마구 고구마'는 달콤한 고구마 크림과 고구마를 담았다. '앙! 호두버터 샌드'는 네모난 패스트리 속에 통팥 앙금과 호두버터 크림을 바르고, 윗면에는 호두 소보로로 고소함을 더했다.

밤톨 모양의 앙증맞은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귀여운 당신은 밤 맛'은 폭신하고 달콤한 밤 생크림에 부드러운 밤 원물을 더한 밤 맛 생크림 케이크다.

상반기 히트작 '얼려먹는 메로나 아이스박스'의 인기를 이을 가을 선물류도 출시한다. '얼려먹는 꿀밤 아이스박스'는 꿀을 넣어 촉촉한 시트 사이에 달콤한 마롱 크림과 고소한 우유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차갑게 얼려 먹는 이색 아이스 디저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한결 선선해진 날씨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요즘, 건강하면서도 풍부한 맛의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으로 여름철 잃었던 가을 입맛을 되찾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