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천년의 사랑·금지된 사랑 정체는? 김구라 “박현빈 느낌”(‘복면가왕’)
상태바
[리뷰] 천년의 사랑·금지된 사랑 정체는? 김구라 “박현빈 느낌”(‘복면가왕’)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06 18: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복면가왕’ 천년의 사랑 정체로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언급됐다.

6일 오후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천년의 사랑과 금지된 사랑의 1라운드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천년의 사랑과 금지된 사랑은 세븐의 ‘열정’을 선곡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세븐은 “’열정’ 노래르 록 버전으로 편곡해주셨는데 다음 공연에 이 버전으로 하고 싶을 정도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금지된 사랑은 연륜이 있는 가수인 것 같다. 천년의 사랑도 연륜이 있는데 트로트계의 창법이 들렸다. 두 분다 노래를 잘해서 박빙승부였다”고 평가했다.

김구라는 “조금 파격적인 것 같지만 천년의 사랑은 박현빈 씨 느낌도 났다. 박현빈 씨가 예전에 성악을 했는데 10년 이상 성악을 했다”며 패널의 공감을 얻었다.

카이 역시 “천년의 사랑은 성악과 트로트 창법이 있다”며 “박현빈 씨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석훈은 “금지된 사랑은 발라드를 베이스로 노래하는 분인 것 같다”고 추측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서영 2020-09-06 23:05:35
복면가왕 자주 보던 프로그램으로 너무 좋아했어요
김구라님의 말처럼 천년의 사랑이 정말 박현빈 가수분이시라면 박현빈님 복면가왕에 나오시는 거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보게 되는 거네요
아직 이번 복면가왕은 못 봤는데 한 번 들어봐야겠네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