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비타민,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솔가비타민,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9.0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김지현 기자] 한국솔가가 내달 4일까지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솔가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종합건강 실속 세트와 관절 건강 세트, 면역 세트, 눈 건강 세트, 장 건강 세트, 남녀 종합 세트, 활력 세트 등 ‘솔가 추석 특별 선물세트’ 7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7포)’를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증정한다.

솔가몰에서는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0명에게 ‘파리바게트 기프트콘’을 전달하고,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솔가 츄어블 칼슘 500㎎’, 8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500명에게 ‘솔가 금장 케이스’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코로나19로 인해 사랑하는 가족∙친구∙애인 등의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들이 더욱 뜻깊은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솔가 추석 특별 선물 세트와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