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근, 6명만을 위한 1:6 온택트 팬미팅 개최
상태바
전상근, 6명만을 위한 1:6 온택트 팬미팅 개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제공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전상근이 오직 6명의 팬을 위한 팬미팅을 개최한다.

7일 주식회사 셀러빗은 "전상근이 총 4회에 걸쳐 1:6 온택트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택트(Ontact) 형식으로 진행된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으로 직접 대면 못지 않은 만남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전상근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매 회차 다른 주제로 사연 및 질문을 받고 팬 한 명 한 명과 대화를 나누며 지극한 팬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감성 보이스로 단 6명의 팬들만을 위한 라이브 무대까지 펼칠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는 "이번 온택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만남에 어려움이 있는 만큼 직접 뵙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었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상근의 팬미팅은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26일, 10월 10일, 10월 24일 총 4회에 걸쳐 오후 6시 같은 시간대에 40분간 진행된다. 또 해당 팬미팅 참여는 전상근 공식 SNS를 통해 각 회차 테마에 맞는 사연과 질문을 해주시는 분을 선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