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신규MD 3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할리스커피, 신규MD 3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9.0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할리스커피)
(사진 제공=할리스커피)

[한여름 기자] 할리스커피가 신규MD 3종 출시를 기념해 크라운을 추가로 적립하는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해 화사하고 산뜻한 파스텔 톤의 색상을 조합해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내부는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돼 보냉 기능이 뛰어나다. 

'SS아이스텀블러 코튼캔디(피치,민트)'는 청량한 민트색과 화사한 복숭아 빛 그라데이션 색상으로 제작됐다. 심플한 외형에 파스텔 톤 색을 입혀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한 제품으로 사이즈는 두 가지다. 재사용 할 수 있는 트라이탄 소재의 빨대와 세척솔이 세트로 구성됐다. 트라이탄은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신소재다. 

'SS머그 코튼캔디'는 은은한 라일락 색상이 적용된 제품이다. 아이스 음료 전용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8일부터 9월 21일까지 14일간 크라운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운은 3천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 당 1개씩 적립되는 할리스커피 멤버십 혜택 중 하나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크라운 2개를 추가로 적립해 총 3개를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바쁘고 지친 일상에 화사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파스텔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아이스텀블러는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보냉 기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아이스 음료를 담아도 결로가 생기지 않는 제품으로 일상 속 데일리 텀블러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