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고혼진리퍼블릭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 4년 연속 동행
상태바
김민정, 고혼진리퍼블릭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 4년 연속 동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혼진리퍼블릭 제공
사진=고혼진리퍼블릭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김민정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리퍼블릭(이하 고혼진)과 돈독한 관계 속 4년 연속 동행을 이어간다.

김민정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는 8일 "김민정이 고혼진과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역 시절부터 오랜 기간 대중과 소통하며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신뢰를 쌓아온 배우 김민정이 지난 3년간 고혼진의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선호도 및 매출 향상에 일조한 만큼, 앞으로도 보다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며 상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혼진의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민정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김민정은 지난 2017년 고혼진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돼 3년간 TV CF와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의 활동을 성실히 이행했다. 당시 고혼진 측은 김민정을 모델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김민정의 세련되고 단아한 아름다움이 고혼진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로써 김민정은 2021년까지 4년 연속 고혼진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을 이어간다.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를 과시하며 수많은 여배우의 로망인 기초화장품 광고 모델 자리를 4년 연속 꿰찬 배우 김민정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민정은 차기작 선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