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10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독보적 환각 스릴러'
상태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10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독보적 환각 스릴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쿠슈라픽쳐스 제공
사진=㈜모쿠슈라픽쳐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가 오는 10월 극장가에 독보적인 환각 스릴러를 선사한다.

8일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제작진은 10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의문의 사고로 죽게 된 샘이 겪는 예측불가의 강렬한 체험을 묘사한 독보적 환각 스릴러다. 이 작품은 언론과 평단의 만장일치 극찬 속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했다.

이밖에도 제30회 씨네퀘스트 영화제, 제15회 판타스포아 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장르 영화제를 통해 공개된 후 해외 커뮤니티 사이에서 관객 호평도 쏟아졌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서로 다른 인물들이 데칼코마니처럼 겹쳐진 채 서로 숲의 반대 방향을 향하고 있는 모습으로 캐릭터 간의 관계에 놀라운 비밀과 반전이 도사리고 있음을 암시한다.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궁금증을 자극하는 포스터는 물론, 함축적이고 강렬한 시놉시스, 예고편 등 영화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때마다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겟 아웃', '어스' 등의 스릴러 흥행작 계보를 이어가며 올가을 놓쳐서는 안 될 강렬한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한편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오는 10월 중 극장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