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미주픽츄’ 영상 논란 인지, 경솔 발언 죄송”(전문)
상태바
러블리즈 미주 “‘미주픽츄’ 영상 논란 인지, 경솔 발언 죄송”(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러블리즈 멤버 미주가 ‘미주픽츄’ 발언과 관련, 공식 사과했다.

미주는 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주픽츄’ 영상이 논란이 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제작진을 통해 당사자 분께 사과 말씀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출연자분의 동의를 얻었으나 시청해 주시는 많은 팬 분들과 시청자분들께 정서적 불편함을 끼칠 수 있다는 생각을 하지 못한 채 경솔한 발언을 한 것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또 미주는 “이로 인해 가장 상심이 크실 일반 출연자 분께 거듭 사과드리며 앞으로 언행에 있어서 더욱 주의하고 더 열심히 하는 미주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6월 미주는 유튜브 채널 THE K-POP 웹 예능프로그램 ‘미주픽츄’를 통해 20대 시민 A씨를 인터뷰했다. 이날 미주는 A씨에게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을 했고, 이 과정 중 했던 발언이 뒤늦게 논란이 됐다.

논란이 불거지자 오늘(8일) ‘미주픽츄’ 제작진 역시 “시민과 인터뷰 하는 과정에서 부주의한 장면으로 상처를 받았을 시민 분과 애청자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했다.

한편 미주가 속한 러블리즈는 지난 1일 오후 미니 7집 앨범 ‘UNFORGETTABLE(언포게테이블)’로 컴백했다.

사진=러블리즈 공식 SNS
사진=러블리즈 공식 SNS

다음은 미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미주입니다.

‘미주픽츄’ 영상이 논란이 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제작진분들을 통해 당사자분께 사과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당시 출연자분의 동의를 얻었으나 시청해 주시는 많은 팬 분들과 시청자분들께 정서적 불편함을 끼칠 수 있다는 생각을 하지 못한 채 경솔한 발언을 한 것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로 인해 가장 상심이 크실 일반 출연자분께 거듭 사과드리며 앞으로 언행에 있어서 더욱 주의하고 더 열심히 하는 미주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염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