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이수현, 9일 정오 '오늘음악' 출격! '뮬란' A to Z 토크 선사
상태바
AKMU 이수현, 9일 정오 '오늘음악' 출격! '뮬란' A to Z 토크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뮬란'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AKMU(악뮤) 이수현이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의 DJ로 나선다.

9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오늘음악'은 AKMU 이수현 편을 공개한다.

'오늘음악'은 스타가 직접 라디오를 진행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앞선 방송에서는 봄여름가을겨울, 자우림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는 물론이며, 배우 전미도, 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에서 패션디렉터로 변신한 박승희 등 다수 유명인사가 출연해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수현은 영화 '뮬란'과 관련한 다양한 음악 이야기들을 전할 계획이다. 세상이 원하는 틀에 맞추지 않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 싶은 뮬란의 마음을 담은 OST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을 주제로 꾸며지는 이번 방송에서 이수현은 '뮬란'의 OST 작업에 참여한 소감을 공개한다.

또 자신과 비슷한 시기에 탄생한 디즈니 스튜디오 사상 가장 혁신적인 캐릭터 뮬란과 자신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소개한다. 아울러 이수현은 '숨겨진 내 모습'은 묻는 10가지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디즈니 덕후'로 소문난 이수현이 강력 추천하는 디즈니 OST 플레이리스트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이수현이 들려주는 '뮬란'의 이야기로 기대와 관심을 모으는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이수현 편은 오늘(9일) 정오부터 멜론 애플리케이션 홈 화면 상단 더보기와 홈 하면 하단의 '스테이션' 메뉴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한편 '뮬란'은 오는 17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