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9월 9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안방서 즐긴다
상태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9월 9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안방서 즐긴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이제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9일부터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로 상영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 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ONE STOR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지금껏 대한민국에서 볼 수 없었던 압도적인 하드보일드 추격액션과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의 폭발적 열연 그리고 이국적 로케이션 풍광까지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개봉 4일째 100만 돌파에 이어 올여름 최단기간 200만, 300만 돌파와 함께 개봉 18일째 올여름 개봉작 중 유일하게 4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영화는 올해 개봉작 중 최장기간인 2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누적 관객 수 431만 명을 돌파하며 극장에서 장기 흥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