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데뷔 앨범 '도어' 개인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상태바
고스트나인, 데뷔 앨범 '도어' 개인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09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백융희 기자] 대형신인 고스트나인(GHOST9)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첫 공개됐다.

고스트나인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의 이진우, 이강성, 이신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우, 이강성, 이신 등 세 멤버는 세련된 블랙 룩의 의상과 어울리는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고스트나인의 남성적이고 강렬한 콘셉트와 음악을 예고했다.

특히 세 멤버를 화려하게 감싸는 컬러풀한 조명은 극지방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를 표현한 것으로, 고스트나인 멤버들의 첫 이야기를 담은 소울메이트 '글리즈(GLEEZ)'와 첫 만남에서 느끼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다양한 색채로 풀어냈다.

고스트나인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 포문을 연 이진우(LEE JINWOO)는 2019년 Mnet '프로듀스X101'에 참가해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당시 해남 출신으로 '해남이'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한 바 있다. 팀 내 보컬과 댄스를 담당하고 있다.

이강성(LEE KANGSUNG)은 랩 파트를 맡고 있으며, 피팅 모델 경력을 지녔을 정도로 뛰어난 비율과 패션 소화력을 자랑한다. 이신(SHIN)은 메인 댄서이자 보컬을 맡고 있으며, 중학교 시절 야구 선수로 활약한 데 이어 쇼트트랙까지 섭렵할 정도로 운동 신경이 뛰어난 멤버이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훈훈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세 멤버 이진우, 이강성, 이신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추후 다른 멤버들의 프로필과 포지션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보이그룹 고스트나인은 지구의 속이 비어 있고, 양극인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공동설'의 세계관을 내세워 전격 데뷔한다.

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은 데뷔 전부터 심벌 캐릭터 '글리즈'를 론칭해 특급 시너지를 발휘, 글로벌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23일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