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조', 10월 개봉 확정 & 티저포스터 공개! 톰 하디의 새 인생 영화
상태바
'폰조', 10월 개봉 확정 & 티저포스터 공개! 톰 하디의 새 인생 영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조커' 제작진과 배우 톰 하디가 선보이는 새로운 인생 영화 '폰조'가 오는 10월 국내 극장가를 찾는다.

9일 '폰조' 제작진은 오는 10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폰조'는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마피아로 불리는 알폰소 카포네와 그를 쫓는 FBI 요원 사이에서 수백만 달러의 묘연한 행방을 두고 펼쳐지는 범죄 드라마다. 

'폰조'는 조커라는 캐릭터로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조커' 제작진과 믿고 보는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톰 하디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톰 하디는 극 중 미국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마피아 알폰소 카포네 역을 맡아, 삭발 투혼부터 감쪽같은 목소리 연기까지 실존 인물을 완벽 재현한 열연을 선보이며 러닝 타임 내내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알폰소 카포네는 실제 1920년대 거대 범죄조직 시카고 아웃핏의 보스로, 1929년 '성 발렌타인 데이 대학살' 등을 비롯, 각종 범죄를 통해 엄청난 부를 축적하며 무자비한 살상을 서슴지 않은 전설의 갱스터다.

'폰조'는 그의 수백만 달러를 쫓고 쫓는 치밀하고도 숨 막히는 스토리로 올해 최고의 범죄 드라마 탄생을 알린 동시에, '그린북' 린다 카델리니, '덩케르크' 잭 로던, '살인마 잭의 집' 맷 딜런까지 할리우드 최강 캐스팅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베이비 드라이버' 음악팀, '블랙 스완' 의상팀, '블랙 팬서' 분장팀까지, 각 분야 최고의 경지에 오른 제작진들의 환상 시너지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의 금빛 벽 위로 강렬하게 새겨진 "TOM HARDY IS BACK"이라는 문구는 톰 하디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위로 자리 잡은 총과 라이터 이미지는 갱스터 특유의 분위기를 스타일리쉬하게 살리며 이제껏 본 적 없는 범죄 드라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이에 더해, 톰 하디와 함께 자리 잡은 할리우드 최강 연기파 배우 린다 카델리니, 잭 로던, 맷 딜런까지 가세한 탄탄한 크레딧은 러닝 타임을 가득 채우는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조커'를 잇는 현실 빌런 갱스터의 탄생을 예고한 강렬한 범죄 드라마 '폰조'는 오는 10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