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추석맞이 뮤럴 캔버스 사은행사 진행
상태바
넷기어, 추석맞이 뮤럴 캔버스 사은행사 진행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0.09.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기어코리아
사진제공=넷기어코리아

[김태우 기자] 넷기어코리아(이하 넷기어)가 추석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넷기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은 행사에는 풍요의 계절 가을에 맞는 혜택이 마련됐다. 뮤럴 캔버스 일부 모델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뮤럴 캔버스 구매자 전원에게 13만원 상당의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회전 마운트 키트는 뮤럴 캔버스의 거치 방향을 쉽게 전환할 수 있는 뮤럴 캔버스 전용 액세서리로, 벽이나 거치대 등에서 뮤럴 캔버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가로-세로 방향 전환이 가능한 스위블 제품이다.

이 밖에도 넷기어는 고급 공방용 에이프런과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호텔 델루나'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호텔 델루나'전시회에서는 뮤럴 캔버스를 통해 호텔 델루나의 명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뮤럴 캔버스는 와이파이만 연결되어 있으면 어디서든 사진이나 그림 등을 원격으로 띄울 수 있어 최근 먼 곳에 있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 소중한 이들을 위해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행사 기획 의도를 밝혔다.

김태우 기자
김태우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