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추석선물세트 5종 공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추석선물세트 5종 공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1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김재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2020 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활용,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코로나블루 등으로 기획했다. 컨셉에 맞춰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1호는 투썸 오피스 스텐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로, 블루 컬러의 20투썸기프트세트 2호는 투썸 스트랩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로 구성했다.

레드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3호는 핑크색 투썸 라운드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 브라운 컬러를 내세운 20투썸기프트세트 4호는 투썸 바큠 보틀과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구성이다.

20투썸기프트세트 5호는 그린 컬러를 모티브로 투썸 에이리스트 신제품인 바닐라 라떼, 초콜릿 라떼, 스틱커피로 채웠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에이리스트를 활용, 언제 어디서든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시간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