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유리한 식탁'으로 입증한 예능감+요리 실력! '완벽 멀티플레이어'
상태바
권유리, '유리한 식탁'으로 입증한 예능감+요리 실력! '완벽 멀티플레이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가 멀티플레이어 활약으로 예능감을 뽐냈다.

권유리는 웹 예능 프로그램 '유리한 식탁'에서 게스트들이 보낸 사연과 레시피를 소개하고, 이를 토대로 직접 요리하고 맛보는 '신개념 리얼 쿡방'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권유리는 가수, 예능인, 셰프, 아나운서 등 다양한 직업의 게스트들을 박학다식한 면모로 이끌며, 자연스럽게 토크를 이어가 센스 넘치는 진행력과 유쾌한 예능감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권유리는 뛰어난 요리 실력을 토대로 수준급 요리를 완성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것은 물론 레스토랑 'SMT HOUSE'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 '유리한 세트'를 정식 메뉴로 등재시키는 뛰어난 재능으로도 주목받았다.

이처럼 권유리는 '유리한 식탁'을 통해 자신만의 재능과 끼를 가감 없이 발산, 브라운관을 넘어 웹 예능까지 접수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유리한 식탁'은 유튜브 '유리한 TV-유리한 식탁'에서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6시 새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