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장태훈, 성공적 브라운관 데뷔! 안방극장 눈도장
상태바
'비밀의 남자' 장태훈, 성공적 브라운관 데뷔! 안방극장 눈도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비밀의 남자' 방송 캡처
사진=KBS2 '비밀의 남자'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장태훈이 '비밀의 남자'로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장태훈은 지난 7일 첫 방송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에서 대철(최재성 분), 숙자(김은수 분)의 막내아들 한유명으로 등장했다.

극 중 한유명은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로, 운동도 잘해 이성, 동성 친구 가릴 것 없이 인기가 많은 인물이다. 그는 트레이닝복 차림의 모습이지만 훈훈한 비주얼를 자랑, 거침없이 내뱉은 말로 '갑분싸(갑자기 분위기 싸해지는)' 상황을 만들고, 엄마의 등짝 스매싱을 부르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또 디제이 오디션에서 떨어진 유라(이채영 분)를 응원하기 위해 "이 방송국 놈들아! 두고 봐라! 땅 치고 후회할 거다!"라며 큰 소리로 위로를 하는 등 특유의 애교로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 역을 하고 있다.

이처럼 장태훈은 '비밀의 남자'를 통해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그는 짧은 등장에도 자신의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그뿐만 아니라 무궁무진한 그의 매력을 더욱 궁금케 한다.

한편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