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1st EP앨범 'Listen and Speak' 타임테이블 공개
상태바
시그니처, 1st EP앨범 'Listen and Speak' 타임테이블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9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시그니처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J9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의 첫 번째 EP앨범 'Listen and Speak(리슨 앤 스피크)'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시그니처는 11일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4종과 앨범 프리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컴백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시그니처는 오프닝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트레일러 영상에는 교복을 입고 책상 위에 앉아 풋풋한 매력을 발산 중인 시그니처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겨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시그니처는 C9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전문 레이블 J9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첫 번째 걸그룹으로, 올해 초 리드 싱글 A '눈누난나(Nun Nu Nan Na)'와 리드 싱글 B '아싸(ASSA)'를 잇달아 선보이며 국내외 K-POP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시그니처의 첫 번째 EP 앨범 'Listen and Speak'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