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매틱 네트워크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디비전, 매틱 네트워크와 파트너십 체결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9.1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비전)
(사진제공=디비전)

[오진수 기자]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확장성 솔루션 매틱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에 따르면 회사는 VR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다양한 산업분야에 온라인 기반 오프라인 서비스(O2O)를 가능케 하며, 유저들이 가상현실 세계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 유저들이 상호 연결되는 새로운 가상현실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매틱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확장성을 위해 사이드체인(Sidechain)을 활용한 레이어 2(Layer 2) 확장성 솔루션으로, 이더리움의 사이드체인과 플라즈마 프레임 워크를 활용해 블록체인 확장성을 개선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사용자는 디비전 네트워크 플랫폼에서 MATIC 토큰을 사용해 P2P 거래를 할 수 있다. 또한 디비전 네트워크는 가상현실에서 진행되는 EXPO 행사 기간 동안 매틱 네트워크에 광고 캠페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매틱 네트워크는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디비전 엄정현 대표는 “디비전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4차 산업혁명 비대면(언택트) 기술을 활용한 전시회·콘퍼런스 등 MICE 행사를 기획 중”이라며 “앞으로 매틱 네트워크와 기술 및 마케팅 측면에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