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뉴 뮤턴트', 박스오피스 2위 안착! '테넷' 바짝 추격
상태바
[M-BOX] '뉴 뮤턴트', 박스오피스 2위 안착! '테넷' 바짝 추격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뉴 뮤턴트'가 개봉과 동시에 관람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흥행 순항 중이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0일 개봉한 '뉴 뮤턴트'는 이날 전국 817개 스크린에서 1만 4,21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1만 4,259명이다.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특히 '뉴 뮤턴트'는 메이지 윌리암스를 비롯해 안야 테일러 조이, 찰리 히튼, 헨리 자가, 블루 헌트 등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아왔다.

이처럼 '뉴 뮤턴트'는 히어로도, 빌런도 아닌 완벽하지 않으며, 상처로 어딘가 고장 나 자신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모습의 십대 돌연변이 다섯 명을 통해 그 시절 누구나 겪었던 두려움과 트라우마를 고스란히 전한다.

마블의 새로운 돌연변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뉴 뮤턴트'가 개봉주 주말을 맞아 '테넷'의 인기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1위는 '테넷'이 3위는 '오! 문희'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