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고객 응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고객 응원 이벤트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김재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일상에 응원과 위로를 더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가을 시즌 테마인 ‘Take it slow’의 메시지를 담아, 고객들이 지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가을의 여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길 바라는 취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고 전했다.

투썸에 따르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SNS 인기작가들과 협업해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속마음 연구소’를 선보인다. 질문에 대한 속마음을 댓글로 공유하면, 작가들이 이를 읽고 글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대호, 동그라미 작가가 참여해, 올가을 투썸과 함께하는 슬로우라이프를 제안할 예정이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투썸의 가을 신제품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투썸은 ‘모바일투썸’ 가입 회원 중 100만 명에게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모바일투썸 기존 회원(2020년 9월 8일까지 가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발급된 쿠폰은 모바일투썸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22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의 사전 주문 및 결제 기능 '투썸오더' 및 매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느새 일상 속에 스며든 가을을 우리 모두가 느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지친 일상에 소소한 힐링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