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 MC 출격! 거침없는 '입담+먹방' 선사
상태바
홍윤화,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 MC 출격! 거침없는 '입담+먹방'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홍윤화는 11일 오후 방송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해 야무진 먹방과 차진 입담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홍윤하는 예상치 못한 신메뉴들의 향연에 끊임없는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밤을 선사한다.

'노력형 먹요정', '케미 요정' 등의 수식어를 지닌 홍윤화는 어느 때보다 행복한 표정으로 음식을 대하며 시선을 강탈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화려한 먹방 경력을 바탕으로 한 진실의 리액션과 편셰프들과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겠다는 각오다.

그는 '편스토랑' 패널 누구와도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특유의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가감 없이 뽐낸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홍윤화는 "평소에 '편스토랑'을 즐겨보는데 출연하게 돼 정말 기쁘다. 다음에는 스페셜 MC가 아닌 맛있는 음식을 가지고 편셰프 도전자로 출연하고 싶다"라며 열정과 패기가 담긴 포부를 밝혔다.

넘치는 끼와 밝은 에너지, 야식을 부르는 마성의 먹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홍윤화의 활약은 오늘(11일)부터 3주간 오후 9시 40분에 방송하는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