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데뷔 앨범 '도어' 개인 콘셉트 포토 3人 추가 공개
상태바
고스트나인, 데뷔 앨범 '도어' 개인 콘셉트 포토 3人 추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백융희 기자] 대형신인 고스트나인(GHOST9)이 멤버 6인 공개에 이어 나머지 세 멤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의 이우진, 최준성, 프린스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데뷔에 한발 가까워졌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우진, 최준성, 프린스 세 멤버는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신인의 당찬 패기를 드러냈다. 특히 비장함이 느껴지는 위풍당당한 포즈로 추후 고스트나인(GHOST9)이 보여줄 강렬한 콘셉트와 음악을 예고해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개인 콘셉트 포토 마지막을 장식한 이우진은 멤버들이 모두 인정하는 비주얼 멤버로 팀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다. 2019년 Mnet '프로듀스X101'에 참가한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최준성은 팀 내 메인 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고 있으며, 역시 2019년 Mnet '프로듀스X101'에 참가해 출중한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프린스는 태국 출신으로 팀 내 유일한 외국인 멤버다. 태국어를 비롯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까지 4개 국어에 능통하며, 보컬을 맡고 있다.

이로써 고스트나인은 이진우, 이강성, 이신을 필두로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 이우진, 최준성, 프린스까지 9명 멤버 전원의 비주얼과 프로필을 공개, 완성도 높은 멤버 구성으로 벌써부터 가요계 정식 출격에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은 지구의 속이 비어있고, 양극인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공동설'을 기반으로 웅장하고 방대한 세계관을 전개한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고스트나인(GHOST9)의 첫 시작을 담은 앨범으로, 탄탄한 실력과 함께 촘촘히 짜여진 독창적인 세계관을 앞세워 가요계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은 23일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