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소셜미디어 통해 ‘베일(Veil) 비데 일체형 양변기’ 캠페인 비주얼 공개
상태바
콜러, 소셜미디어 통해 ‘베일(Veil) 비데 일체형 양변기’ 캠페인 비주얼 공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콜러)
(사진제공= 콜러)

[김지현 기자] 콜러(KOHLER)가 '베일(Veil) 비데 일체형 양변기 캠페인’을 진행, 럭셔리 스마트 욕실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콜러는 베일 비데 일체형 양변기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두 가지 컨셉의 키 비주얼과 영상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에서 공개한다고도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우선 첫번째 캠페인은 ‘Feel like a queen’이라는 주제로 마치 여왕이 된 것처럼 모든 것을 다 가능하게 한다는 ‘베일’의 특징을 나타냈다. 이집트 풍의 강렬한 키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어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는 듯한 ‘팸퍼(Pamper)’ 캠페인의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한다. 럭셔리 컨셉으로 마음껏 호사를 누리는 것 같은 욕실의 이미지를 통해 베일의 편안한 사용감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

베일은 깔끔하고 쾌적한 욕실 환경을 제공하는 콜러의 대표 비데 일체형 양변기다. 미니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절제된 실루엣을 특징으로 한다. 더불어 인체 감지 센서를 통한 시트 자동개폐기능을 비롯해 야간 조명, 터치 스크린 리모컨 등을 갖췄다. 여기에 열선 시트와 미세 분사구를 통한 부드러운 비데 세정을 비롯해 마사지·맥동 등의 다양한 수류를 제공해 사용감을 높였고, 자외선과 전해 시스템을 이용하여 변기 내부를 살균해 위생을 강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박선영 콜러 마케팅 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아 끄는 화려한 이미지와 베일 비데 일체형 양변기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한층 강조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며 “캠페인 키 비주얼과 영상은 콜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