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세 번째 티저 공개! 45인 가왕의 치열한 승부 "한 마디로 대박"
상태바
'로또싱어', 세 번째 티저 공개! 45인 가왕의 치열한 승부 "한 마디로 대박"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티저 영상 캡처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티저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전무후무한 뮤직 게임 쇼 '로또싱어'가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그려나갈 음악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11일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제작진은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기존의 경연 프로그램들과 차별화가 분명한 '로또싱어'만의 새롭고 또 독특한 콘셉트가 소개된다. '장르 불문 45명의 가왕 중 최종 우승자를 맞히면 상금을 나눠 가진다'라는 '로또싱어'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말을 잇지 못하는 가수들의 음성에서는 긴장감마저 엿볼 수 있다.

여기에 라인업이 공개된 후 "한 마디로 대박?", "기대되는 무대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다 잘해요! 다"라며 출연진들에 대한 경외심을 담은 속마음과 짧게 보인 일부 출연진들의 화려하고 강렬한 무대는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45인의 가수 중 최후의 6인을 맞히는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상금을 본 황보라와 박선주의 깜짝 놀라는 표정은 '억! 소리 나는 상금'이 과연 얼마일지, 또 누가 상금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사람도 들어갈 법한 커다란 금고와 떨어지는 구슬 등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시도들은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로또싱어'는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뮤직 쇼다.

'로또싱어'는 오는 10월 3일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