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 11일 새 EP 'THE SUMMER RUSH' 발매
상태바
카키, 11일 새 EP 'THE SUMMER RUSH'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AVY(웨이비) 제공
사진=WAVY(웨이비) 제공
사진=WAVY(웨이비) 제공
사진=WAVY(웨이비) 제공

 

[백융희 기자] 래퍼 카키(Khakii)의 신보가 베일을 벗는다.

카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 'THE SUMMER RUSH(더 썸머 러쉬)'를 발매한다.

'THE SUMMER RUSH'는 카키가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LAZY(레이지)'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Interlude(인터루드)'를 포함해 타이틀곡 'Midsommar(미드소마)(Feat.Leellamarz)', 수록곡 'Heavy Rain(헤비 레인)(Feat. Spray)'과 '시동'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카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드가 담겨 듣는 재미를 더한다.

지난 10일 카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Midsommar'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 카키는 한밤중 아파트 복도를 지나 의미심장하게 어디론가 떠날 것을 예고했고, 'Midsommar' 멜로디 라인은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며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했다.

앞서 발매한 'BASS(베이스)(Feat. Colde)와 'LAZY'를 통해 무게감 있는 래핑과 특유의 트렌디한 무드로 등장과 동시에 힙합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카키는 늦여름 새로운 EP앨범으로 돌아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