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수혁·이혜민, 가족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공식] 김수혁·이혜민, 가족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김수혁과 이혜민이 가족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가족엔터테인먼트 양병용 대표는 “미래가 기대되는 신예 김수혁과 이혜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성실함과 열정으로 자기개발에 노력중이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어린 친구들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젊은 신인배우들의 미래가 기대되는 만큼 발돋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하겠다. 배우 김수혁과 이혜민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수혁은 소속사를 통해 “존경하는 선배님들, 회사 식구들과 함께 하게 돼 무척 영광스럽고 행복하다”며 “첫인상이 저에겐 인상적인 부분을 차지하는데 가족엔터는 편안함과 설렘을 느끼게 해줬다. 회사와 배우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양병용 대표님의 진심어린 모습에서 정과 신뢰를 느꼈다. 좋은 모습 보여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혜민도 “배우로서의 시작을 든든한 가족엔터와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 느리더라도 한발 짝씩 내딛는 걸음이 쌓여 탄탄한 연기의 길을 걸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으며 어느 배역, 위치에서든 따스한 온기를 전해 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손병호, 김민준, 재희, 김예령, 지안, 최대성, 한동규, 윤영걸, 한일규,방주환, 이명훈, 진소연, 이세희, 차재이, 정다혜, 안종민, 전우재 등이 소속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