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집콕족 겨냥' 하이마트몰 기획전 실시
상태바
브레빌, '집콕족 겨냥' 하이마트몰 기획전 실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레빌)
(사진제공=브레빌)

[김재현 기자] 브레빌(Breville)이 오는 14일부터 일주일 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단독 ‘브레빌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브레빌에 따르면 자사 대표 전자동 및 반자동 커피머신 총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제품에따라 스마트 그라인더 프로 BCG820과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그릴, 오븐, 토스터기 등 다양한 브레빌 주방가전도 할인 진행한다고 전했다. 스마트 그릴 BGR840과 스마트 오븐 BOV820을 할인 제공한다. 디저트를 위한 아이스크림 메이커 BCI600, 시트러스 프레스 800CP 등도 할인한다.

행사 기간 내 풍성한 혜택도 준비됐다.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적립금을 제공하며, 하이마트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청구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 시에도 엘포인트를, 커피머신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고급 블렌딩 원두 500g도 함께 지급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브레빌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브레빌 제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며, 대형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한 단독 브랜드 특별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편리하게 브레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