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 2' 송지호,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몰입도 UP'
상태바
'비밀의 숲 2' 송지호,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몰입도 UP'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밀의 숲 2' 송지호,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몰입도 UP'
사진=tvN '비밀의 숲 2'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드라마 '비밀의 숲2'의 송지호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송지호는 지난주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2'(극본 이수연, 연출 박현석)에서 강력 3팀의 막내이자 밝고 열정 가득한 박순창 역을 맡아 극의 무거운 분위기를 환기 시키는 스마일 메이커로 활약했다.

9회에서 박순창(송지호 분)은 서동재 아내(최희서 분)의 실종 목격자를 찾는 제보 영상 공개 후 서동재(이준혁 분)의 피 묻은 넥타이를 찍은 사진과 메시지를 전송받았다.

한여진(배두나 분)은 박순창 순경 덕분에 귀중한 단서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하자 팀장과 팀원들도 젊은 사람이 다르긴 다르다며 박순창을 칭찬했다. 이후 박순창은 서동재의 아내를 수상하게 여긴 장건(최재웅 분)과 서동재의 집으로 찾아가 CCTV 영상을 분석했다.

이어 '비밀의 숲 2' 10회에서 박순창은 사건을 목격했다는 목격자를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목격자의 신원을 확인하였다. 목격자의 이름이 전기혁이고 상습도박, 사기 등의 전과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전기혁의 집을 찾아가 기다리기로 하며 다음 회에 어떤 사건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이처럼 송지호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판단력 그리고 발달한 감각으로 수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비밀의 숲 2'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