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출신 8人, ‘아조아’로 팬들과 만난다
상태바
‘보이스퀸’ 출신 8人, ‘아조아’로 팬들과 만난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로이 제공

[백융희 기자] MBN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퀸’ 화제의 출연자들이 ‘아조아(AJOA)’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14일 오전 ㈜로이는 “애플리케이션 ‘아조아’를 운영 중인 ㈜아바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게 됐다. 자사에서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MBN ‘보이스퀸’ 출신 조엘라, 최연화, 주설옥, 최성은, 박진영, 이유나, 이도희, 김루아가 애플리케이션 ‘아조아’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6월 진행 예정이었던 공연 프로그램이 취소되어 아쉬웠던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 ‘보이스퀸’이 끝나고 팬들과 자주 만나는 자리가 만들어지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 협업을 통해 만나 뵐 수 있게 될 것 같아 가수들 역시 기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애플리케이션 ‘아조아’는 셀럽이 1:1 맞춤 영상 메시지를 제작해주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단한 사람을 위한 맞춤 영상 메시지가 제작된다.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셀럽을 선택해 사연을 요청하면 셀럽은 사연을 토대로 영상 메시지를 전달하는 신개념 뉴미디어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는 ‘아조아’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오프라인 팬 서비스를 대체하기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아조아’에서는 태권트롯 나태주,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전 야구선수 마해영, 015B멤버 장호일 등 다양한 셀럽이 공개되며 활발한 소통이 이어지고 있고 여기에 ‘보이스퀸’에서 판소리와 국악 등 매번 색다른 무대를 펼친 ‘판라드 여왕’ 조엘라, 화려한 기교 실력을 보인 ‘중년엘사’ 최연화, 아름다운 음색으로 호평받은 주설옥, ‘블루스맘’으로 활약한 최성은을 비롯해 박진영, 이유나, 이도희, 김루아 등 8인의 합류로 팬들의 참여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보이스퀸’ 출연자들은 아조아를 통해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조아가 운영 중인 ‘셀럽샵’을 통해 ‘보이스퀸’ 멤버들이 사인한 CD와 콘서트 실황을 담은 한정판 CD 등이 포함된 세트 물품을 자선 경매로 진행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된다. 추석을 맞이해 ‘보이스퀸’ 출연자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추석 이벤트도 준비 중이며 이는 추후 ‘아조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