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군대 가기 전 지쳐있던 상태…이젠 여유 찾아”(화보)
상태바
윤두준 “군대 가기 전 지쳐있던 상태…이젠 여유 찾아”(화보)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윤두준이 매거진 빅이슈의 커버를 장식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은 최근 주거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발간되는 매거진 빅이슈의 커버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윤두준은 수트 착장부터 폴라 티셔츠와 실크 셔츠 등 가을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을 마치고 빅이슈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윤두준은 연예활동 10년차 전후의 변화에 대해 “조금 더 여유롭게 살고 싶어졌다. 군대 가기 직전에는 지쳐 있기도 했다. 군대 덕분에, 혹은 군대 때문에 바뀐 점들이 있다. 좋은 점을 꼽는다면 여유를 찾게 된 것”이라고 답했다.

또한 윤두준은 얼마 전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유튜브 채널 ‘방랑자 윤두준’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인터뷰 중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한 콘텐츠 제작의 어려움을 토로하며 “다른 걸 보여드렸어야 했다. 유튜브 계획을 너무 빨리 공개한 것 같다”라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그밖에도 기억에 남는 여행 추억과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 등을 공개하며 ‘방랑자 윤두준’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윤두준의 화보 및 인터뷰는 오는 15일 발간되는 매거진 빅이슈 235호에 수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