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신곡] “날 찾아줘”…문빈&산하, ‘Bad Idea’로 ‘절제 섹시美’  
상태바
[Ma 신곡] “날 찾아줘”…문빈&산하, ‘Bad Idea’로 ‘절제 섹시美’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ad Idea'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Bad Idea' 뮤직비디오 캡처

[백융희 기자] 아스트로의 첫 유닛 ‘문빈&산하(ASTRO)’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문빈&산하(ASTRO)는 14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는 나쁜 생각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폭발적인 에너지를 표현한 곡이다. G-high, 윤종성(MonoTree), Matthew Tishler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심플하지만 공격적인 드럼과 베이스, 기타 사운드만으로 이루어진 이 곡은 악기 구성이 단순한 만큼 모든 표현이 보컬에 집중돼 있다. 문빈&산하의 완급 조절된 보컬이 깊은 인상을 남긴 것. 단순한 멜로디 사이에서 섬세하지만 강한 에너지를 내포한 두 멤버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 절도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두 사람의 퍼포먼스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다. 안무와 몽환적인 사운드로 문빈&산하의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문빈&산하는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때문에 유닛으로 보여줄 또 다른 ‘역대급 시너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