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도 없이', 조회수 100만 돌파! 유아인X유재명 "이 조합 미쳤다"
상태바
'소리도 없이', 조회수 100만 돌파! 유아인X유재명 "이 조합 미쳤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소리도 없이'가 배우 유아인과 유재명의 신선한 조합과 이들의 독특한 비주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리도 없이' 제작진은 지난 11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유아인과 유재명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 티저 예고편은 단숨에 조회수 100만을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먼저, 티저 예고편의 첫 장면인 태인으로 완벽히 분한 유아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피를 흘리며 밧줄에 매달린 사람과 그 아래 열심히 비닐을 까는 태인, 시신을 땅에 묻고 기도를 하는 창복(유재명 분)의 모습으로 이어지는 아이러니한 상황들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소리도 없이'는 납치한 아이를 맡기고 죽어버린 의뢰인으로 인해 계획에도 없던 유괴범이 된 두 남자의 위태로운 범죄 생활을 그린 영화다.

티저 예고편 공개 후 두 배우의 신선한 조합에 대한 기대가 이어지는 가운데, 영화의 독특한 분위기에 대해 열광적인 지지를 보냈다.

특히 캐릭터를 위해 파격적인 변신을 한 유아인에게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처럼 티저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소리도 없이'는 단숨에 10월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한편 '소리도 없이'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