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만대 "'기생충' 아카데미 4관왕 당시 위로 전화 폭주"
상태바
봉만대 "'기생충' 아카데미 4관왕 당시 위로 전화 폭주"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백융희 기자] 영화감독 봉만대가 영화 ‘기생충’ 관련 에피소드를 전한다.

15일 오후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캐치 봉 이프 유 캔‘ 봉쥬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봉만대, 서은광, 문수인, 이상준, 김보민 그리고 일일 특별 MC 홍현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봉만대 감독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과 관련된 사연을 공개했다. 봉만대는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 달성 모습에 큰 감명을 받았다며 “그 때 지인들에게 전화를 많이 받았다”고 말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봉준호 감독과 같은 ‘봉’씨 감독인 봉만대 감독에게 위로의 전화가 쇄도한 것. 영화 ‘기생충’과 얽힌 봉만대의 웃픈 사연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봉만대는 ‘비디오스타’만을 위해 준비한 시나리오도 공개했다. 그는 ‘비디오스타’에서 차기작 오디션을 개최하기 위해 시나리오를 준비했다며 즉석에서 오디션을 진행했다. 봉만대 감독 특유의 관능적인 시나리오에 MC, 게스트들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캐스팅되기 위해 오디션에 열을 올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홍현희가 열정적인 연기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봉만대 감독은 아재 개그부터 폴 댄스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