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SBS, 18일 ‘싸이 흠뻑쇼’ 특집 편성 “시청자 갈증 해소”
상태바
[공식] SBS, 18일 ‘싸이 흠뻑쇼’ 특집 편성 “시청자 갈증 해소”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백융희 기자] ‘싸이 흠뻑쇼’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16일 SBS 측은 “코로나 시국을 함께 극복하는 차원에서 오는 18일 ‘싸이 흠뻑쇼’를 특집 편성한다”고 밝혔다.

SBS는 최근 코로나19로 공연장을 가기 힘든 시청자를 위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진행된 ‘싸이 흠뻑쇼’의 공연 실황 하이라이트를 특별 편성한다.

‘흠뻑쇼’는 ‘올나잇 스탠드’ 공연과 함께 싸이의 대표 콘서트 브랜드로, 마치 워터파크를 방불케 하는 방대한 물(水)량 스케일과 화려한 무대 연출로 화제를 끌었다. 특히 수많은 히트곡들을 바탕으로 싸이만의 에너지 넘치는 공연이 어우러져 매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원한 여름을 선사해 왔다. 이에 매년 티켓 예매 때마다 치열한 ‘피켓팅’ 경쟁이 이어졌고, 매년 예매 시작과 동시에 서버가 일시 마비되는 등 엄청난 티켓 파워를 보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진행된 ‘흠뻑쇼’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코로나 19로 공연장을 가기 힘든 이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편성으로, 금요일 밤 신나는 무대를 안방 1열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