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 6개월만 새 싱글 'Life Goes On' 발매
상태바
쿠기, 6개월만 새 싱글 'Life Goes On'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백융희 기자] 래퍼 쿠기(Coogie)가 6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쿠기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은 해변과 드넓은 모래사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늘을 배경으로 'Life Goes On'이라는 글씨가 적혀 있고, 빈티지한 분위기의 독특한 필터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Life Goes On'은 지난 3월 쿠기가 발매한 정규 1집 앨범 'UP!(업)'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쿠기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현재 자신이 사는 20대 인생에 대해 담았다. 

2018년 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특유의 감각적인 래핑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쿠기는 이후 'Wifey(와이피)',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 'Hooligans(훌리건스)', Pipe Down!(파이프 다운)', 'Right away(라잇 어웨이)' 등 트렌디한 음악들을 발표하며 힙합씬에서 주목하는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또한 그루비룸(Groovyroom), pH-1(피에이치원), 그리즐리(Grizzly) 등 힙합, R&B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쿠기의 새 싱글 'Life Goes On'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