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연우진-지안, '은밀하게 위대하게' 장철수 감독 차기작 '복무하라' 캐스팅 확정
상태바
[공식] 연우진-지안, '은밀하게 위대하게' 장철수 감독 차기작 '복무하라' 캐스팅 확정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우진(점프엔터테인먼트), 지안(가족엔터테인먼트)
사진=연우진(점프엔터테인먼트), 지안(가족엔터테인먼트)

[조정원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장철수 감독 차기작 '복무하라'가 배우 연우진, 지안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 준비에 돌입한다.

17일 '복무하라' 제작진은 연우진과 지안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복무하라'는 사단장 사택의 모범병사로 출세를 꿈꾸는 무광(연우진 분)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 분)과의 만남으로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 영화다.

특히 '복무하라'는 웹툰 소설 원작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69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흥행 감독, 장철수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복무하라'가 드디어 캐스팅을 확정, 본격 촬영 준비를 시작한다. 먼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연우진이 사단장 사택의 모범병사 무광 역으로 분한다.

여심을 사로잡는 눈빛과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연우진은 무광 역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과감하고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 역에는 그동안 스크린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 지안이 합류했다. 영화 속 수련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예정으로,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복무하라'는 연우진, 지안 두 배우의 캐스팅을 완료하며 스크린에서 선보일 뜨거운 만남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복무하라'는 올해 크랭크인을 앞두고, 본격 촬영 준비 중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