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CF 촬영장서 드레스 입고 고난이도 와이어 신 완벽 소화!
상태바
김민정, CF 촬영장서 드레스 입고 고난이도 와이어 신 완벽 소화!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백융희 기자] 전신에 와이어를 장착한 채 고난이도 촬영을 소화한 배우 김민정의 광고 현장 비하인드가 화제다.

17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배우 김민정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정은 블랙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등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촬영을 이끌어가며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 김민정은 푸른빛의 드레스를 입고 와이어를 장착한 채 화보를 방불케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민정 특유의 우아한 아우라와 무결점 미모는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김민정은 전신에 와이어를 장착하고 오랜 시간 호흡을 참으며 균형을 잡아야 하는 고난이도의 촬영을 더없이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한다. 또한 매 컷마다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 낸 김민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끊임 없는 박수갈채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이처럼 화수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민정은 최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와 재계약을 체결, 4년 연속 모델 자리를 꿰한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배우 김민정은 현재 다수의 프로그램과 작품을 제안받고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