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손은서,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공식] 손은서,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1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저스트엔터 제공
사진=저스트엔터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손은서가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8일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은서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밝은 에너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작품을 빛내는 배우 손은서와 좋은 인연을 맺게돼 기쁘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그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은서는 2006년 CF로 데뷔해 영화 ‘여고괴담5’, ‘창수’, ‘대결’, 드라마 SBS ‘내 딸 꽃님이’, KBS2 ‘사랑비’, MBC ‘메이퀸’, JTBC ‘그녀의 신화’, SBS ‘내 마음 반짝반짝’, tvN ‘싸우자 귀신아’ 등 다수에 작품에 출연하며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다.

특히 2017년 시작된 시즌 1부터 작년 방영한 시즌 3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OCN ‘보이스’에서 골든타임 팀의 브레인인 ‘박은수’ 캐릭터로 변신, 인형같이 예쁜 얼굴에 ‘걸어 다니는 번역기’라는 별명을 가진 노련한 콜팀 지령팀장으로 활약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작년 방영한 MBC ‘봄이 오나 봄’에서는 주인공 이봄(엄지원 분)의 비서 최서진 역으로 등장한 가운데 살뜰히 이봄을 챙기면서 이봄의 남편인 박윤철(최병모 분)의 불륜녀로 반전의 두 얼굴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손은서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 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