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추석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 '눈길'
상태바
유통업계, 추석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9.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의 대유행과 유례없던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그 어떤 해보다도 힘들었던 2020년의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민족 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직접 가족·친척들을 만나러 가기가 어려워진 만큼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유통 업계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을 잡기 위한 추석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오는 20일까지 '2020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획전에는 신상품 서울우유 레트로 선물세트를 비롯해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서울우유의 자체 제작 선물세트인 치즈선물세트 2종과 서울우유 두유, 레트로 우유병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 한돈(골드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세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추석선물 기획전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관장은 다음달 5일까지 '올 추석만큼은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행사를 진행한다. 20종의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화애락 등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얼리버드 소비자를 위해 오는 20일까지 열흘간 홍삼정을 비롯한 '건강 베스트10' 제품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관장 추석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정관장)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은 추석 맞이 '페리엔 기프트박스 세트'를 기획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주얼 볼륨 샴푸(500ml), 컨디셔너(500ml), 글리터 파우치, 샴푸 샘플(5ml*5ea), 컨디셔너 샘플(5ml*5ea)로 구성됐다. 또한 페리엔은 다음달 4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20만원)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와 본품 5개 이상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다.

이니스프리는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최대 할인 행사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해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를 단독 론칭하고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블랙티 라인’ 3종(‘블랙티 미스트’, ‘블랙티 아이 세럼’, ‘블랙티 크림’) 30% 할인,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세트(‘그린티 밸런싱 세트’, ‘포레스트 포맨 세트’, ‘한란 세트’ 등) 30% 할인,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10+10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선물세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페리엔추석 선물 기획전 포스터(사진제공=페리엔)

버추얼텍의 자회사 데브그루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감성의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FW 신상품 의류부터 가방, 슈즈 등 전 상품을 대상이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40만원 이상은 4만원, 60만원 이상은 6만원이 할인 되며 매장 결제 시 즉시 할인을, 온라인에서는 쿠폰을 지급하여 즉시 사용 가능하다.

사진제공=데브그루
사진제공=데브그루

또한 코지마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온·오프라인을 통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직영점 코지마 갤러리 논현에서는 다음달 19일까지 프리미엄 사양 안마의자를 포함해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이마트24에서는 안마의자 및 마사자기 4종에 대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온라인 채널인 롯데아이몰, 카카오쇼핑하기, 쿠팡, 위메트 등에서도 다양한 제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공기청정기’,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제품 9종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을 신규 렌탈하면 매월 최대 렌탈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