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혜, 강렬한 눈빛 '포이즌' 콘셉트 포토 3종 공개..'시선 싹쓸이'
상태바
다혜, 강렬한 눈빛 '포이즌' 콘셉트 포토 3종 공개..'시선 싹쓸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다혜가 강렬한 눈빛을 담은 솔로 데뷔곡 '포이즌(Poison)' 콘셉트 포토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공식 SNS에 다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포이즌'의 콘셉트 포토 3종을 게재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다혜는 장미꽃 한 송이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는 앞서 공개됐던 커밍업 포스터의 연장 선상에 놓인 것으로, 정열적인 라틴의 색감을 담은 붉은 장미와 강렬한 다혜의 눈빛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번째 사진은 반짝이는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한 다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다혜의 모습은 솔로로 돌아올 그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세 번째 사진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하는 듯한 포즈와 함께 다혜의 얼굴이 잔상으로 남아 있다. '스스로 독이 되어 대중을 중독'시키겠다는 다혜의 이번 앨범 콘셉트를 설명해주면서 그의 앨범 속에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 올린다.

다혜의 솔로 데뷔곡 '포이즌'은 1990년대를 사로잡은 한국의 마돈나이자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그룹 환불원정대로 활약하고 있는 엄정화의 곡으로, 원작자인 주영훈이 다혜의 색깔에 맞춰 리메이크 했다.

다혜의 '포이즌'이 오는 25일 발매를 앞둔 가운데, 환불원정대 역시 비슷한 시기에 데뷔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2013년 그룹 베스티로 데뷔한 다혜는 오는 25일 리메이크곡 '포이즌'으로 솔로 데뷔한다. 이어 오는 10월 신곡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