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 비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아이젠 비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3년 연속 수상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주한 코트디부아르 대사와 아이젠비데 유명재 부사장(사진제공=아이젠컴퍼니)​
(왼쪽부터) 주한 코트디부아르 대사와 아이젠비데 유명재 부사장(사진제공=아이젠컴퍼니)​

[김재현 기자] 비데 전문 기업 아이젠은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부문 대상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하여 우수기업 및 브랜드, 기업인 등에 수여하고 있다.

아이젠 비데는 2003년 설립되어 2009년 특수 노즐의 장 세척 기능으로 특허출원 및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을 뿐만아니라 전 세계 32개국에 자사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아이젠 비데가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대상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된 것은 17년간 비데만 생산해온 비데전문기업의 기술적 노하우로 안전성과 위생을 모두 인정 받은 것이 주요했다. 특히 쾌변기능은 특허 기술인 관장 노즐에서 분사되는 부드럽고 강한 물줄기가 관장의 역할을 하면서 변비 해소 및 숙변 제거에 큰 도움을 주는 기능이다.

아이젠 유명재 부사장은 “아이젠 비데가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국내 유일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비데전문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언제나 안심하고 비데를 사용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데 매진 할 것 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