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입으면 화제가 된다…예능 블루칩 ‘제시' 패션 아이템은?
상태바
그녀가 입으면 화제가 된다…예능 블루칩 ‘제시' 패션 아이템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9.2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가수 제시가 최근 SBS '런닝맨'을 시작으로 MBC '놀면 뭐 하니?-환불원정대', tvN '식스센스' 등에 출연하면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당당한 모습과 과감하고 힙한 패션으로 걸크러쉬의 대명사로 손꼽히던 제시가 예능 대세로 다시 떠오르면서 그의 패션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덩달아 올라가고 있다.

그 중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몇 가지 아이템을 정리해 봤다.

사진=MBC '놀면뭐하니' 방송 캡쳐화면
사진=MBC '놀면뭐하니' 방송 캡쳐화면

# 놀면 뭐하니-청청패션 (캘빈클라인)
자칫 잘못 입으면 패션 테러리스트가 된다는 청청패션. 제시는 데님 셔츠와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특히 데님 셔츠와 함께 입은 언더웨어 브라렛은 제시의 섹시함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했다. 제시가 청청 패션으로 입은 제품은 캘빈클라인 진의 2020 FW시즌 제품이다.

사진=MBC '놀면뭐하니' 방송 캡쳐화면
사진=MBC '놀면뭐하니' 방송 캡쳐화면

# 놀면 뭐하니-밀리터리 야상 자켓 (스노우피크 어패럴)
쎈 언니의 카리스마 넘치는 밀리터리 룩. 흰색 크롭탑에 밀리터리 야상 자켓을 매치해 카리스마와 힙한 느낌을 한층 더 살려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쎈 언니', '걸크러쉬'를 대표하는 제시의 이미지에 딱 맞는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제시가 착용한 밀리터리 룩 제품은 버추얼텍의 자회사 데브그루가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블랙 멀티캠 야상 자켓이다.

사진제공=tvN '식스센스'
사진제공=tvN '식스센스'

# 식스센스-스트라이프 블라우스 (럭키슈에뜨)
한 컷의 사진으로도 시선 집중. 제시는 국민MC 유재석과 '재제남매'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tvN 식스센스의 포스터에서 착용한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를 한 컷의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자신만의 포스로 소화해내며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이 제품은 럭키슈에뜨의 블라우스형 셔츠 제품이다.

# 식스센스-프린트 티셔츠 (필립플레인)
카리스마에 강렬함 더하면 매력은 몇 배로. 유재석이 처음으로 여자 고정 패널들과 함께 진행하는 예능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었던 식스센스의 첫 오프닝에서 제시가 착용한 프린팅 티셔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노란색의 해골 프린팅이 제시의 엉뚱하고 당당한 매력을 잘 표현해 주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필립플레인의 티셔츠 제품이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화면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화면

# 전지적 참견 시점-맨투맨 티셔츠 (스노우피크 어패럴)
쎈 언니의 부드러운 반전 매력. 평소 방송에서 보여주던 모습이 아닌 카메라 밖에서의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을 보여주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제시는 아이보리 색의 맨투맨 티셔츠를 착용해 부드러운 반전 매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제시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 제품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레터링 프린팅 맨투맨 티셔츠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