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추석 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최대 50% 할인
상태바
티르티르, 추석 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최대 50% 할인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9.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티르티르)
(사진 제공=티르티르)

[한여름 기자] 티르티르(TIRTIR)가 추석 명절을 맞아 ‘티르달아, 이번 추석에도 부탁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르티르가 마련한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모두가 지친 시기에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21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3일간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티르티르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 기획세트 4종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는 물광 피부 세트, 화사한 피부 세트, 핑크빛 보습 광채 세트, 이너 뷰티 세트로 구성됐으며 각 1,000세트까지 한정 판매한다. 기획세트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이 함께 증정되며, 신제품 ‘콜라겐 리프팅 아이 크림’을 30% 할인가에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티르티르는 ‘온 가족이 함께 쓰는 모두의 티르티르’라는 컨셉으로 티르티르 베스트셀러 단품 대상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위주로 원데이 원샷 앰플, 버블 토너, 슬리핑 마스크, 밸런싱 에너지 에센스가 1+1 혜택이 적용되며, 신제품 ‘콜라겐 리프팅 아이크림’은 선착순 1,000명에게 1인 3구매 제한으로 50% 할인가로 제공된다.

티르티르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코로나19의 여파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는데 티르티르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티르티르에서 준비한 합리적이고 알찬 선물을 통해 가족과 친지들에게 따뜻한 안부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