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시청률] ‘미우새’ 탁재훈X이상민, 웃음 ‘케미’ 선사…17.2% 최고의 1분
상태바
[Ma 시청률] ‘미우새’ 탁재훈X이상민, 웃음 ‘케미’ 선사…17.2% 최고의 1분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2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드라마 포함 일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1위에 올랐다.

2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9%, 15.2%, 16.2%로 전주 대비 시청률 상승세를 타면서 일요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또 2049 타겟 시청률은 6.5%로 드라마를 포함한 일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미우새’의 베스트 커플인 탁재훈과 이상민은 우정과 흥정을 사이에 놓고 티격태격 탁궁 케미를 선보여 17.2%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탁재훈이 이상민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 집에 방문한 탁재훈은 평상시와 달리 요리를 해주겠다고 나서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탁재훈은 요리를 해주기 전 이상민에게 새 앨범 프로듀싱을 부탁했다. 이에 이상민은 “프로듀싱을 부탁할 거면 제대로 부탁해라”라고 말했고 탁재훈은 “그냥 하라면 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상민은 탁재훈에게 자신이 지난해 구입한 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에어컨을 함께 중고 시장에 팔아달라고 부탁했다. 이상민은 380만 원 정도에 에어컨을 구입, 150 이상 가격에 판매하고 싶은 바람을 드러냈다. 하지만 결국 원하는 금액을 받지 못해 거래는 결렬됐다. 이에 탁재훈은 “다시는 서로 돕자고 하지 말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