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르마체인, 중국 투자사 ‘헬로캐피탈’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피르마체인, 중국 투자사 ‘헬로캐피탈’과 파트너십 체결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9.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피르마체인)
(사진제공=피르마체인)

[오진수 기자] 피르마체인(FirmaChain)이 중국의 디지털 자산 투자사인 헬로캐피탈(Hello Capital, 哈鲁资本)과 전자계약 활성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헬로캐피탈은 피르마체인의 블록체인 기반 전자계약을 활용하며, 헬로캐피탈의 파트너와 유관기관 등 사용처 확대를 위한 활성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헬로캐피탈은 2017년 설립된 블록체인 산업 투자 전문 기업이다. 전도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성장을 위해 투자, 인큐베이팅, 서비스 등을 지원하며, 현재 중국의 상해, 항주 등에 자리 잡고 있다.

헬로캐피탈은 설립 이래 딥브레인체인(DeepBrain Chain), 비체인(VeChain) 등과 같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포함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 클라우드 플랫폼 등 수십여 블록체인 관련 산업에 성공적으로 투자하고 서비스했다.

이외에도 전략컨설팅, 전략적 파트너십, 마케팅, 우수 인재 유치 등 블록체인 분야 창업자를 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피르마체인 윤영인 대표는 “피르마체인의 메인넷 ‘아우구스투스 1.0’ 출시를 앞두고, 블록체인 산업 전문 투자사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피르마체인의 기술력을 인정받았기에 가능한 결과라고 생각이 든다”며 “메인넷 출시 이후 피르마체인의 전자계약 서비스의 상용화와 활성화를 위해 전 세계적인 활동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