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전무후무 점수 계산 시스템! 네 번째 티저 공개
상태바
'로또싱어', 전무후무 점수 계산 시스템! 네 번째 티저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티저 영상 캡처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티저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뮤직 게임 쇼 '로또싱어'가 전무후무한 점수 계산 시스템으로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1일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제작진은 기존 음악 쇼와 차별화된 '로또싱어'만의 관객 심사위원 제도를 소개하는 네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양한 연령, 성별로 구성된 50명의 관객 판정단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최정상 가수들의 무대를 보고 각자에게 배당된 100개의 구슬을 굴려 점수를 매긴다. '구슬이 곧 점수'가 되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전무후무한 신개념 점수 계산 시스템은 무대를 보는 재미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분주한 대기실 속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가수들의 순간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원이는 무언가를 선택한 후 "되게 기분 좋다! 이거"라며 활짝 웃는가 하면, 누적 상금을 확인한 후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임태경과 "미쳤다. '로또싱어' 진짜"라며 격양된 감정을 표출하는 박선주의 표정은 베테랑 가수들도 놀라게 한 신박한 투표 시스템과 '억'대급 스케일의 상금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로또싱어'는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뮤직 쇼다.

'로또싱어'에 도전하는 톱 가수 45인은 15명씩 3개의 조로 나뉘어 예선을 치른다. 시청자들은 조별 라운드에서 6명의 승자를 맞혀 3번의 게임에 참여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뽑힌 총 18명의 가수는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 다시 6명의 승자를 맞히는 게임에 참여한다. 시청자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총 4번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로또싱어'는 오는 10월 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