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공생 라이프' 카메오 티저 영상 공개…초특급 '꿀잼 보장'
상태바
'좀비탐정', '공생 라이프' 카메오 티저 영상 공개…초특급 '꿀잼 보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래몽래인 제공
사진=KBS, 래몽래인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좀비탐정'이 유재석, 송가인, 유민상, 김민경, 나태주, 김요한, 이영지, 그룹 에이스(A.C.E) 등 화려한 카메오 라인업을 과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KBS2 월화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제작진은 이날 첫 방송을 앞두고 카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드라큘라를 연상케 하는 날카로운 송곳니를 장착, 파격적인 강시 분장의 유재석이 시작부터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행사의 여왕' 송가인은 신명 나는 몸짓으로 흥을 끌어올리며 벌써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청순한 '아이돌미'를 뽐내며 해맑은 미소를 뽐내는 김요한과, '먹짱' 다운 면모로 피자 먹방에 나선 유민상, 호탕하게 웃고 있는 김민경까지 줄줄이 등장한다.

이어 태권도 도복 차림으로 무언가를 의아하게 쳐다보는 나태주와, 소방대원 옷을 입은 채 화들짝 놀라는 이영지가 미스터리한 좀비 라이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곱창집 앞에서 섬뜩한 좀비 분장을 한 채 혼신의 '좀비 댄스'를 추는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까지 등장,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기대하게 한다.

'좀비탐정'의 초특급 카메오 군단은 작품 속 예상치 못한 장면에 등장해 '꿀잼'을 더할 예정이다. 과연 이들은 어느 장면에 등장해 좀비와의 풍성한 '공생 라이프'를 완성할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 투자했다.

'좀비탐정'은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에서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