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치어리더 팀, '위즈엔'으로 걸그룹 데뷔...'너랑 나 우리' 음원 공개
상태바
KT 위즈 치어리더 팀, '위즈엔'으로 걸그룹 데뷔...'너랑 나 우리' 음원 공개
  • 최종민 기자
  • 승인 2020.09.23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코렉스엔터테인먼트, 도너츠뮤직앤
사진 제공=코렉스엔터테인먼트, 도너츠뮤직앤

[최종민 기자] KT 위즈 야구단 치어리더들로 구성된 WIZ N(위즈엔)이 24일(오늘) 오후 6시 데뷔 싱글 ‘너랑 나, 우리’를 발표하고 걸그룹으로 정식 데뷔한다.

WIZ N은 이에 앞서 지난 16일 KT 구단의 SNS 채널 등을 통해 ‘너랑 나, 우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인 6색의 매력을 담은 티저 영상으로 스포츠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가운데. 24일 음원 공개 및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선보인다.

WIZ N은 KT WIZ 창단과 함께 진행된 ‘레이디위즈 공개 오디션’에서 1등으로 선발되어 활동을 시작해 현재는 치어리더 팀장을 맡고 있는 정유민 치어리더와 창단 첫해부터 6년째 함께하고 있는 김한슬 치어리더를 주축으로, 다년간의 경력으로 이미 수많은 스포츠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양수진, 유주흔 치어리더, 그리고 올 시즌 새로운 멤버로 들어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주아, 신세희 치어리더 등 총 6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제공=코렉스엔터테인먼트, 도너츠뮤직앤
사진 제공=코렉스엔터테인먼트, 도너츠뮤직앤

WIZ N은 “항상 팬분들과 함께 하고 소통한다는 의미로 ‘WIZ(위즈)’에 ‘&(엔)’을 붙여 팀 이름을 만들었다.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과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데뷔 곡 ‘너랑 나, 우리’는 키치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장르의 곡으로, 라떼처럼 달콤하고 예쁜 로맨스를 원하는 여자의 마음을 키치한 가사로 풀어냈다. 여기에 밝고 경쾌한 템포가 경기장 안팎의 분위기를 한층 업(UP)시켜주며, 코로나로 인해 지친 팬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너랑 나, 우리’의 뮤직비디오는 24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제작사 도너츠뮤직앤, KT 구단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